2017년 3월 3일 금요일

Madre Elvira Petrozzi 어머니 엘비라

대기와기도의 년 후에, 지금 파티마에 시간이다! 십이 소년은 "하는 세뇨"보호 구역에서 최후의 만찬, 약 3 킬로미터의 새로운 가정에 출산 보내졌다. 모든, 루르드와 메주 고리 우리의 작업을 충족 한 후에, 우리는 우리의 현실에 대해 흥분 친구의 그룹의 우정과 충성심 덕분에 태어났다. 우리는 즉시 둘러싸여과 가족, 이웃과 제사장 아버지 알바 아버지 카를로스의 친구의 우정을 축복했다. 사교 클럽은 포기 된 두 개의 작은 간단한 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환경을 위해, 청결과 아름다움 촬영 및 준비가되어있다 "성장." 감사 마리아 때문에 당신의 성모 마리아 심장이 축복받은 땅에서 우리의 존재에 대해 더욱 우리 집입니다!




예수 
주님




"나는 행복하게 결혼 해요,
이것은 수년 동안 존재 한
은 "
나사렛에서 목수의 아들"과 함께
그조차 목수의 직업,
매일 더, 그와 함께 산책
삶과 기쁨의 다년생 새로움에,
나는 왕이다 "봉사하는 것을 발견하고있다.
더 이상 매력적인 영역이 없다,
더 큰, 더 아름다운,
인간의 마음 "보다 풍부

어머니 엘비라


마약 중독자들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공동체는 1982 엘비라 페트로지
수녀님에 의해 창설되었다. 공동체의 주목적은 그리스도적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가치 대로 사는 것에 있다. 이탈리아에 본원 외에 유럽과 남미에 걸쳐 38동이 있다. 그중에 하나가 메쥬고리에 있다. 엘비라 수녀님은 진실을 추구하는 도정에 있는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은총 때문에 이곳에도 문을 열기로 결정했다. 이곳에서는 991 6 1일에 문을 열었고 후원자들의 기부금으로 유지된다. 공동체내에 사는 젊은이들은 그들의 개종에 대해 나눌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고 례자들의 사전 예약 방문을 환영한다.




댓글 4개:

  1. Es una obra surgida del Amor Misericordioso del Señor en esta religiosa bendita. Es de Dios. Por eso prospera. ¡Bellísima iniciativa!
    Un saludo fraterno.

    답글삭제
    답글
    1. Así es, das en la clave del funcionamiento del motor, como sucede con todos los santos; la Obra es de Dios, sólo Él es Santo. Abrazo agradecido.

      삭제
  2. El hombre es fiel creyendo a Dios, que promete; Dios es fiel dando lo que promete al hombre, gracias, un gran abrazo fraterno.

    답글삭제
    답글
    1. Mire que andamos con hambre y sed todo el día...Quítese el postre, pero no nos quite su hermoso blog ;)

      Sí, Dios cumplió la promesa a Sta. Mónica y ¡qué obra la del hijo!. Abrazo agradecido.

      삭제